반응형

헤어를 위한 에센셜 오일

 

본질적으로

에센셜 오일은 모발을 최적의 건강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다양한 성분이 포함되어있습니다.

또한 흔한 모발 질환에 대한 자연적인 해결책을 제공하고 모발관리에서 잠재적으로 유해한 화학물질이나 합성물질을 피하려는 사람들에 의해 선호됩니다.

일부 에센셜 오일은 두피와 모발의 청결함, 광채, 그리고 성장을 촉진하는 것으로 알려져 왔습니다.

이러한 오일들의 유익한 작용은 주요 성분과 오일들 사이의 시너지 효과라고 할 수 있습니다.

헤어케어에 에센셜 오일을 사용할 때는 서로 다른 오일의 특성을 고려하여 각자 수요에 알맞게 사용해야 합니다.

헤어케어 제품과 치료에 사용되는 인기 있는 에센셜 오일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아틀라스 시더우드 2. 당근 씨앗 3. 일랑일랑 4. 클레리 세이지 5. 로즈마리 6. 티트리

예를 들면 로즈마리 오일은 모든 종류의 모발을 재생시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고 당근씨 오일은 모발 보호 효과로 유명하며 일랑일랑 오일은 건조하고 기름진 모발의 균형을 유지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에센셜 오일의 헤어케어 효과

부드럽고 윤기 있고 건강해 보이는 헤어는 우리들 대부분이 갖고 싶어 하는 것입니다.

머리카락은 건강의 중요한 지표로 여겨지며 사람의 매력, 자신감, 전반적인 태도에 큰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모발은 우리를 따뜻하게 해 주고 외부 오염물질이나 부상 사이에 장벽을 만들지만 머리카락의 가닥과 두피 자체는 가혹한 스타일링, 악천후, 과도한 세척, 그리고 공격적인 화장품 성분 등의 요소로부터 충분한 보호가 필요합니다.

모발의 건조 및 손상과 탈모 등의 문제는 이들 외부 요소의 악영향에 의해 어느 정도 발생합니다.

 

에센셜 오일은 모발의 상태와 외모를 향상하기 위해 전통적인 헤어케어 영역과 주류 헤어케어 영역 모두에서 오랫동안 사용되어 왔습니다. 이러한 오일의 복잡한 구성은 자연스러운 세정과 수분 공급, 모발 진정 등 다양하고 바람직한 헤어케어 기능을 수행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많은 상업용 헤어케어 브랜드 제품들은 에센셜 오일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약초 학자들은 탈모, 모발 손상, 나아가 조기 노화와 같은 문제에 대처하기 위해 전반적인 치료에 에센셜 오일을 사용합니다.

사람의 헤어스타일, 모발 컨디션과 상관없이 이 천연 휘발성 오일은 모발의 건강한 성장뿐만 아니라 촉감 및 외관 개선에도 탁월한 효과를 가져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