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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코로나19 팬데믹 사태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배달 주문이 크게 늘어났습니다. 배달앱 하나인 요기요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불만접수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요기요란?

요기요는 음식 전문 배달업체로서 2012년에 8월에 서비스가 시작되었습니다. 독일 배달 서비스 전문기업 딜리버리히어로가 배달통과 요기요를 모두 인수했으며 그 이후 1위 배달업체인 배달의 민족도 인수 합병했습니다. 배달사업의 99% 시장점유율을 갖게 되었으나 공정거래위원회의 요기요를 매각하라는 권고를 받아들여 요기요를 GS리테일과 사모펀드에 매각했습니다.

요기요를 인수한 GS리테일은 전국 330여 개 기업형 슈퍼마켓 GS더 프레쉬에서 판매하는 상품들을 퀵 커머스를 통해 즉시 배달해주는 장보기 서비스나 가정간편식 구독 서비스(HMR) 등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최근 요기요는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며 떨어진 시장점유율 되찾기에 나섰습니다. 기존의 평범한 음식 배달 주문을 넘어 고객 중심의 차별화된 플랫폼으로 새로운 출발을 하는 요기요의 서비스에 대해 좀 더 알아보겠습니다.

2. 요기패스 출시

2021년 11월 요기요는 멤버십 할인 구독 서비스 요기패스를 출시했습니다. 한 달에 9900원을 결제하면 배달 주문 최대 3만원 할인, 포장 주문무제한으로 1000원 할인, 왓챠(동영상), 플로(음악), 윌라(오디오북), 필리(영양제) 구독료할인해줍니다.

요기요의 연중무휴 할인 프로모션인 '오늘의 할인'과도 중복할인이 가능하도록 구독자 혜택을 더욱 강화했습니다. 요기패스 론칭 기념으로 신규가입 시 11월부터 내년 1월까지 3개월간 구독비 9900원을 4900원에 제공하는 반값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해당 기간 안에 가입하셔서 더 좋은 혜택을 누리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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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요기요 고객센터 전화번호

요기요 고객센터 전화번호1661-5270입니다. 24시간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기 때문에 궁금한 점이나 문제가 발생할 경우에 언제든지 연락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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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요기요 불만 접수방법

요기요로 음식 주문 후 받은 음식이 너무 품질이 떨어지거나 형편없을 경우 불만을 제기할 수 있습니다. 요기요 불만 접수는 요기요 안심센터접수해야 합니다. 안심센터 전화번호1611-5255입니다. 또한 이메일로도 접수할 수 있으며 접수이메일  yogiyo.trust@deliveryhero.co.kr 입니다.  

요기요에서 정한 특정 기준에 따라서 일부 또는 최대 100%까지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이물질이 나오거나 불량식품들은 1399로 신고하면 됩니다.

 

 

5. 요기요 불만접수 주의사항

요기요 안심센터 주의사항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음식 주문 후 반드시 2주 이내에 불만 접수를 해야 하며 요기요 회원이어야 보상에 제한이 없습니다. 보상 횟수는 한 달 최대 3회까지만 제공되며 행사 및 할인 등 특수상황에 따른 가격일 경우 적용대상이 될 수 없습니다.

만약 허위 신고를 하게 되면 법적 처벌을 받게 될 수 있으니 양심적으로 꼭 행동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요기요 안심센터는 사전에 공지 없이 중단될 수 있으니 불만사항이 있으면 즉시 연락하여 상담받기를 권해드립니다.

 

이상으로 요기요의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불만 접수방법에 대해서 모두 알아보았습니다. 이 정보로 불이익을 받지 않고 행복한 외식생활을 즐기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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