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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 팬데믹 현상으로 인한 배달 수요가 폭발적으로 급증했습니다. 대한민국 1위 배달앱인 배달의 민족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배달의민족이란?

배달의민족은 디자이너 출신인 김봉진 대표가 2010년 6월에 출시한 배달 애플리케이션입니다. 개발 초기에는 전화번호부 앱으로 출발하려 했으나 수익률도 애매하고 이용률이 현저하게 적었기 때문에 전화가 일상적으로 사용되는 배달산업을 눈여겨보고 방향을 틀게 되었습니다. 시장 형성 초기에는 시장 우위를 선점하기 위한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오랜 시간 적자였지만 2016년 이후에는 흑자전환에 성공했습니다. 

기존의 치킨, 족발, 짜장면, 보쌈 등 전통적으로 배달해주는 배달음식 외에 배달이 생소했던 빙수, 초밥, 커피, 스테이크, 파스타, 수제버거 등 다양한 맛집 음식까지 배달을 가능하게 해 배달음식의 고급화, 다양화를 이끌었습니다. 현재 배달의 민족은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1위 배달앱으로 압도적인 시장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2. 배달의민족 고객센터 전화번호

꾸준히 증가세를 보이던 배달의민족은 코로나19 팬데믹 영향으로 배달 수요가 폭발적으로 급증하며 더 많은 사람들이 자주 이용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훨씬 많은 사람들이 자주 이용하면서 배달 오류나 불쾌한 경험이 많아질 수밖에 없습니다. 이러한 상황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고객센터의 전화번호안심센터번호를 알아야 합니다.

배달의민족은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서비스다 보니 앱에 들어가서 확인하시는 게 가장 빠릅니다. PC로 보는 홈페이지는 배민 사장님 광장이나 배민 상회 위주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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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 배달의민족 앱에 들어가서 오른쪽 상단 웃음 이모티콘을 클릭하세요.

 

2-2. My배민에 들어가면 하단에 보이는 고객센터를 누르세요.

2-3. 고객센터로 들어가면 하단에 고객안심센터 상담을 누르세요.

2-4. 고객안심센터 상담에서는 신고 및 상담절차가 안내되어 있습니다. 고객안심센터 전화번호1600-9880 입니다. 24시간 연중무휴로 운영되니 언제든지 불편한 사항이 있으면 연락하면 됩니다.

3. 배민 안심센터 클레임 사례

배달의민족 고객안심센터에서는 부당한 대우를 받았거나 가게와의 갈등으로 불편을 겪고 있는 고객들의 문제를 처리해주고 있습니다. 밑에 제시한 사례는 대표적인 케이스로 이와 비슷한 상황을 겪고 있으면 주저 없이 안심센터로 연락하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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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한 식품안전나라 www.foodsafetykorea.go.kr 에서도 직접 신고 접수가 가능합니다. 부정불량식품은 국번 없이 1399 로 신고하면 됩니다.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니 해당 시간 안에 신고전화를 해야 하며 주말에는 인터넷 신고나 콜백서비스를 이용하면 됩니다.

4. 그 외 배달의민족 관련 서비스 전화번호 안내

배달의민족은 홈페이지에 배민사장님광장과 배민상회를 운영 및 관리하고 있습니다. 배민사장님광장은 자영업자 사장님들의 영업을 돕기 위해서 사장님 꿀팁이나 다양한 영업서비스를 알려주는 공간이고 배민상회배민이 운영하는 식자재몰입니다.

배달의민족에 입점하신 판매자분들은 궁금한 점이 있으면 사장님 전화 도움센터 080-849-0987 배민상회 고객센터 1600-4949 로 직접 전화해서 물어보면 됩니다.

 

배민이 운영하는 B마트는 빠른 배송과 비대면 소비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실시간 배송 서비스이며 퀵 커머스 시장 선두주자입니다. 배달의민족이 운영하는 편의점 마트라고 생각하면 이해하기 쉽습니다. B마트 고객센터 번호는 1600-0025이며 오전 9시부터 익일 새벽 1시까지 운영됩니다.

배달의민족 어플 자체와 관련한 문의가 있을 때는 대표고객센터 번호 1600-0987연락 부탁드리며 24시간 연중무휴로 운영되니 궁금한 점이 있으면 바로 문의가 가능합니다.

 

이상으로 배달의민족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이용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혹여라도 불미스러운 상황이 생기게 되면 제가 드린 정보가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행복한 외식생활을 누리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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